닫기

구미시, 19일 금오천서 드림큐브 공연…유튜브에도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615010008850

글자크기

닫기

장욱환 기자

승인 : 2021. 06. 15. 12:23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6월 공연 개최
[문화예술과]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6월 공연1
경북 구미시가 금오천에서 ‘랜선 버스킹 도시 in 드림큐브’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제공=구미시
경북 구미시가 19일 오후 7시 금오천 드림큐브에서 ‘랜선 버스킹 도시 in 드림큐브’ 6월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악단 ‘모디바당예술단’, 대금 연주자 ‘박주희’, 포크밴드 ‘최승열 밴드’가 참여한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자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 방역수칙을 준수해 소규모로 진행한다.

또 공연 내용은 영상으로 제작해 구미시 유튜브 채널로 추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3월부터 이어져 온 ‘랜선 버스킹 도시 in 드림큐브’ 공연 영상은 구미시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있다.
‘랜선 버스킹 도시 in 드림큐브’는 코로나19시대 지역 문화예술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드림큐브와 금오천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공연을 개최하고 공연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해 구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사업이다.

매월 3번째 토요일 드림큐브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를 중심으로 공연을 구성하고 있다.
장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