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지점 구매 관리 실시간으로 가능한 업무마켓9 프로 새롭게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8001418018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0. 29. 09:00

기업 구매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캐스팅엔 업무마켓9이 100인 이상 규모의 기업과 다수 지점을 운영하는 기업에 특화된 구매 관리 솔루션 ‘업무마켓9 프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이 전용 구매몰을 도입하여 구매 절차를 중앙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이를 통해 구매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지점을 다수 운영하는 기업들은 흔히 비효율적인 구매 절차와 중복 구매, 예산 통제의 어려움을 겪는다. 업무마켓9 프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앙 집중형 구매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전 승인된 품목만 구매하도록 설정해 불필요한 지출을 차단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각 지점의 구매 현황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20개 이상의 지점을 관리하는 기업들은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지점별 구매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중복 구매 방지를 위한 통제 관리와 재고 관리 효율화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확 낮춘 가격 정책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에는 허들이 높은 구매관리 솔루션 시장의 환경 때문에 300명 이하의 회사는 전용몰을 구축하기 어려웠으나, 업무마켓9 프로를 통해 월 10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자사 전용물 구축이 가능해졌다.

업무마켓9 관계자는 “다수 지점을 운영하는 기업이 겪는 구매 관리의 복잡성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실제로 사전 테스트 기간동안 프로 버전을 사용해 본 법무법인 고객사는 구매 리소스가 30% 이상 절감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업무마켓9은 PC 디지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HP 노트북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기업 고객은 업무마켓9 전용몰에서 IT 기기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이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업무마켓9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