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변우석, ‘핫 캐릭터 어워즈’ 6관왕 도전…차은우와 접전 예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01422252

글자크기

닫기

한희진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4. 11. 06. 17:14

/유픽 제공
배우 변우석이 ‘핫 캐릭터 어워즈’ 6관왕의 영예를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지난 5일 국내외 인기 배우들을 대상으로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 오픈과 동시에 대세 배우들의 접전이 치열한 가운데, 이번 투표부터 엔시티 재현, 방탄소년단 뷔, 엑소 찬열 등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아이돌 멤버들이 새롭게 후보로 추가되어 새로운 대결 구도가 펼쳐졌다. 

특히 ‘핫 캐릭터 어워즈’ 5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 변우석이 이번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6관왕에 오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이승기, 트와이스 다현, 차은우 등 전 세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오는 20일에 투표가 마감되며, 최종 1위를 차지한 배우에게는 공항철도 디지털 사이니지 대형 스크린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변우석은 최근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서머 레터(SUMMER LETTER)’를 8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마쳤으며, 다양한 광고 모델과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희진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