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벤츠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수입차 부문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901001520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1. 29. 11:16

실제 구매 경험 소비자 4000명 평가
브랜드 인지도·서비스센터 만족도 등 7개 항목 우수
[사진 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소비자 평가 기반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서 수입차 부문 선정
(왼쪽부터) 송영재 KCA 회장, 최유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상무가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소비자 평가 기반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자동차 분야 수입차 부문 주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는 실제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경험 지표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이번 평가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소비자 4000여 명의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브랜드 인지도·디자인 만족도·서비스센터 만족도·고객 소통 만족도·가격 대비 만족도·전반적 평가 등 총 7개 항목 평가를 통해 22개의 수입차 브랜드 중 주요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인정을 얻고 있음을 증명했다.

최유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상무는 "고객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벤츠의 노력이 소비자 평가를 통해 입증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삼각별에 대한 소비자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최상위 자동차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다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과 7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판매와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