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린팅박스, ‘진격의 거인’ 팬을 위한 포토 굿즈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6001432453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09. 10:00

./프린팅박스
전 세계 팬덤을 열광시킨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프린팅박스가 ‘진격의 거인’ 포토 굿즈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진격의 거인’의 대표적인 장면과 인기 캐릭터를 담은 포스터로 구성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특히, 프린팅박스의 간편한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 가까운 곳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팬들은 프린팅박스 키오스크에서 간단히 인쇄 코드만 입력하면, 자신이 좋아하는 ‘진격의 거인’의 장면을 고화질 포스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다.

마치 작품 속 한 장면을 액자에 담은 듯, 이 이벤트의 포스터들은 팬들의 공간을 ‘진격의 거인’의 감동으로 가득 채우기에 충분하다. 특히, 사진 굿즈라는 독창적인 접근 방식이 팬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진격의 거인 팬들에게 작품의 감동을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프린팅박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좋아하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격의 거인’ 포토 굿즈 이벤트는 지난달 22일부터 프린팅박스 키오스크에서 진행 중이다. 프린팅박스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글로벌 IP와의 협력을 확대하며,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