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토요타,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7010016414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9. 27. 08:53

10월 31일까지 토요타 전 차종 시승체험
시승 후 계약 완료 고객 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자료] 토요타코리아,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다음달 말까지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2열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로 최상의 환대를 전하는 프리미엄 미니밴 '알파드', 7인승 SUV '하이랜더', 토요타의 플래그쉽 '크라운',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의 시승이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3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추첨을 통해진 증정한다, 시승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숙박권(5명)과 마샬 엠버튼 스피커(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는 올해 '가치를 보는 당신'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전동화 선택지와 고객감동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토요타의 모든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승회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차를 발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toyot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