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스파이어 ‘바운스 더 퍼스트’ 오픈…키즈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26010015117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06. 26. 16:55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 '바운스 더 퍼스트'. / 인스파이어 제공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26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인스파이어 안에 '바운스 더 퍼스트'를 새롭게 열었다고 밝혔다.

'바운스 더 퍼스트'는 트램펄린 및 클라이밍, 집코스터, 튜브 점프, 튜브 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규모 1480㎡(약 450평)의 복합 놀이문화 공간이다. 레고를 활용한 워터플레이와 샌드플레이, AR 스포츠, 각종 아케이드 게임 등 20여 가지의 놀거리가 있다. 아이와 보호자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안전을 관리한다.

이와 함께 인스파이어는 직영 레스토랑 여섯 곳에서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식음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서머 트릿: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1인 식사 시 동반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에게 뷔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 '홍반', '가든 팜 카페', '브라세리 1783' 등에서는 성인 1인 동반시 키즈 메뉴(택1)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7~8월 4가지 시그니처 빙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선 라운지' (선타워 내), '셰프스 키친' 등에서도 여름 음료·디저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스파이어는 국내 최대 규모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인 '르 스페이스 인스파이어'와 국내 최초 슬라임 테마파크인 '슬라라'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짱오락실', '가인볼링센터'에서 각각 다양한 종류의 게임과 볼링, 스크린골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