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연말 맞이 세일 진행…유통업계, “고객 소통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301000803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2. 14. 14:45

에잇세컨즈, 24FW 최대 50% 할인…스타일링 선봬
한국P&G, 31일까지 각종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 진행
사진 1. 에잇세컨즈 24FW 슈퍼세일
에잇세컨즈가 진행하는 24FW 슈퍼세일./삼성물산 패션부문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류, 액세서리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에서 세일을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내년 1월 8일까지 '24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연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80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4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겨울 아우터를 공개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구성한 패딩을 비롯해 더플 코트·핸드메이드 코트·페이크 퍼 재킷·스웨이드 점퍼·재킷 등을 판매한다.

아울러 자카드 니트·체크 셔츠·그래픽 티셔츠·코듀로이 팬츠·워싱 데님 팬츠 등을 활용해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적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에잇세컨즈는 14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에서 슈퍼세일 아이템을 추천하는 쇼츠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장은영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고객들의 여러 취향을 반영하고 다채로운 TPO에 적합한 겨울 스타일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DD
한국P&G가 개최한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한국P&G
생활용품 기업 한국피앤지(P&G)는 이마트와 손잡고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다우니 섬유유연제·페브리즈 탈취제·오랄비 칫솔·헤드앤숄더 샴푸 등 피앤지의 대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약 3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이마트 매장과 SSG 닷컴에서 다우니·페브리즈·질레트·오랄비·헤드앤숄더·팬틴 등 한국피앤지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마트 매장에서는 5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과 피앤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담긴 샘플 패키지가 선착순 제공되며, SSG 닷컴에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아울러 행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4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국피앤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쾌적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할인 이벤트는 단순히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이라며 "연말 특수에 맞춘 다양한 혜택은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