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아 타이거즈 우승 기념 ‘스토어 방문 이벤트’ 車 증정식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china.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9010010976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2. 19. 09:11

18일 Kia360서 차량 증정식
김태군 선수 참여…고객 축하
기아 차량 증정식
18일 진행된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 경품 차량 증정식에서 (왼쪽부터) 기아 판촉전략실장 여준우 상무, 기아 국내마케팅실 이혜영 실장, 더 기아 EV3 당첨자 이태희씨, 더 뉴 EV6 당첨자 박수빈씨, 기아 타이거즈 김태군 선수, 더 기아 EV9 당첨자 이윤주씨, 기아 국내사업본부장 정원정 부사장, 기아 판매사업부장 박연균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기아
기아가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 경품 차량 증정식을 열고 기아 타이거즈의 올해 정규 리그 및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했다.

19일 기아에 따르면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kia360에서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 경품 차량 증정식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기아 지점과 대리점, 드라이빙센터를 찾은 약 4만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경품 추첨 과정에서는 중복 참여와 부정 응모를 철저히 검증해 공정성을 높였다.

주요 경품으로는 더 2025 EV9, 더 뉴 EV6, 더 기아 EV3 등 차량 세 대와 다양한 기아 타이거즈 관련 상품들이 마련됐다.

증정식에는 기아 임직원과 당첨자 가족들이 참석했으며, 기아 타이거즈의 김태군 선수가 특별히 함께해 차량 키를 직접 전달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김태군 선수는 "팬들의 응원이 우승의 원동력이었다"며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뜻깊다"고 전했다.

기아는 당첨 고객들에게 전기차 선택과 옵션 관련 상담을 지원하며, 빠른 차량 인도를 통해 전기차 생활을 원활히 시작할 수 있도록 협조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타이거즈의 열정과 기아의 혁신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